하나님의 교회 초막절 절기가 다가왔습니다. 

초막절은 추수 절기로 하나님께서는 초막절 절기를 통해 조석으로 간절히 성령을 간구하는 자녀들에게

성령을 선물로 주십니다. 

 

초막절 절기

초막절 절기는 3차7개 절기 중 마지막 절기로 성력 7월15일부터 22일까지 지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성력 7월15일부터 22일까지 7일간 조석간에 하나님께 성령을 간구하는 기도를 드립니다.

초막절은 성전 재료를 모으는 절기로 성전재료로 표상된 십사만사천 성도들을 모으기 위해 하나님의 능력인 성령을 허락 받는 절기입니다. 하나님께 성령을 허락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전심으로 성령을 간구해야 하는데요~ 성령시대 하나님의 백성들이 허락 받을 성령은 초림의 7배라고 하셨으니 하나님께서 금번 초막절 절기를 통해 얼마나 놀라운 성령의 역사를 펼치실지 기대됩니다.    

 

 

 

 

성경에서 성령을 비라고도 하는데 초대교회 때 부어주신 성령은 이른비이고 성령시대 성도들이 받을 성령은 늦은비 성령입니다. 그렇다면 성령시대 성도들이 초막절을 지키지 않고도 성령을 받을 수 있을까요?

이에 대한 답은 "없습니다" 입니다. 

 

 

 

 

 

비는 성령을 가리킨다고 하였는데, 초막절을 지키지 않는 자들에게 비를 내리지 않으시겠다는 말씀은 초막절을 지키지 않는 자들은 성령을 받을 수 없다는 말씀입니다. 또한 성령을 받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초막절을 지키지 않는 자들에게는 재앙과 벌을 내리실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스가랴 14: 18~19

만일 애굽 족속이 올라 오지 아니할 때에는
창일함이 있지 아니하리니
여호와께서 초막절을 지키러 올라오지 아니하는
열국 사람을 치시는 재앙을 그에게 내리실 것이라
애굽 사람이나 열국 사람이나 초막절을 지키러
올라오지 아니하는 자의 받을 벌이 이러하니라

초막절을 지키지 않는 자들은 성령도 받을 수 없고 구원도 받을 수 없습니다. 

오직 하나님의 초막절 절기를 지키는 자에게 성령 축복과 구원의 축복이 주어지는 것입니다. 

성령시대 구원 받고자 하는 자들이라면 반드시 하나님께서 친히 제정해주신 하나님의 절기를 지켜야 합니다. 오늘날 초대교회 진리를 그대로 고수하여 3차7개 절기를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합니다.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절기를 통해 정결함을 받고 성령을 받은 성도들로써 마지막 구원 받을 하나님의 백성들입니다. 하나님께서 폭포수 같이 내려 주시는 늦은 비 성령 받으러 하나님께서 친히 좌정해 계시는 시온으로 오세요~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시온입니다.^^

 

 

 

'만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림하신 그리스도 안상홍님(1)  (14) 2021.12.05
생명수 주시는 어머니 하나님  (21) 2021.11.15
하나님의 교회 절기  (16) 2021.10.12
안식일 예배를 드리신 예수님  (10) 2021.09.25
성경의 비밀 어머니 하나님  (19) 2021.09.1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