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용^^

 

잇님들~ 오랜만에 블로그하게 되었네요^^

 

얼마전 제 생일이었는데 엄마가 딸기요거트케익을

 

사다 주셔서 리뷰할까 합니다~~

 

엄마가 여러군데 알아보고 어렵게 파리크라상에서 

 

딸기요거트 케익을 사오셨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용 ^^

 

냠냠, 또 먹구 싶네요~~ ㅎㅎ

 

파리크라상에 생각보다 케익 종류가 많네요~~

 

눈으로만 봐도 다 맛있어 보여요~

 

잠시 감상해 보실까요?

 

 

 

 

딸기크레이프도 너무 맛있을 것 같고,

 

달콤한 메론 생크림도 너무 궁금하고

 

복숭아 생크림케익도 먹어보고 싶어용~~

 

어떡하면 좋아~~??

 

다 먹구 싶지 않나요?

 

저두 다 먹구 싶었는데, ㅠㅠ

 

그렇게 많이 먹을 수도 없을 뿐더러

 

엄마가 그렇게 많이 사주실리가 없어서

 

많은 케익중에서 딸기요거트케익으로 했답니당^^

 

다른 카폐나 빵가게에도 딸기요거트케익이 있는것 같은데,

 

맛은 지금까지 먹어본 것 중에는 파리크라상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딸기크림케익이었으면 좀 느끼했을텐데,

 

딸기요거트케익이라 덜 느끼하고 맛있어요~

담에도 파리크라상에서 케익을 사야겠어요, 

 

이번에 딸기요거트케익을 사온 매장은 목동파리크라상이라고 하네요~~

 

딸기요거트케익 찾으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메인 딸기요거트케익을 안 보여드렸네요, ㅎㅎ

 

 

'맛 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우보리면 김밥-키토김밥  (18) 2021.12.1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