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을이가 다니는 하나님의 교회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 교회입니다. 

1964년에 대한민국에서 설립 된 하나님의 교회가 오랜 역사를 갖고 있다고 하면 의아해할 것입니다.

하나님의 교회가 오랜 역사를 갖고 있다고 하는 것은 현재 하나님의 교회는 재건 되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에 등장하는 유일한 교회입니다. 2000년전 구원자로 오신 예수님께서 친히 세워 주신 교회가 바로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초대교회 사도들과 성도들이 세상을 떠난 이후 로마의 기독교 공인 정책에 의해 많은 이방인들이 입교하면서 차츰차츰 교회가 이교도화 되고 부패해지고 타락하다가 급기야는 진리까지 하나하나 잃어버려 사실상 하나님의 교회는 무너지고 말았습니다.

무너진 하나님의 교회를 다시 재건해 주신 분이 안상홍님이십니다. 

 

 

하나님의 교회 역사 -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의 이름은 하나님의 교회이다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님께서 30세에 침례 받고 복음을 시작하시면서 세워졌습니다.

2000년전 예수님께서 세워주시고 사도들이 다녔던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였습니다. 성경에는 고린도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라고 되어 있는데, 고린도는 지역명으로 고린도 지역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라는 말입니다. 즉 지역에 따라 뉴욕에 있으면 뉴욕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 서울에 있으면 서울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린도전서 11장 22절
너희가 먹고 마실 집이 없느냐
너희가 하나님의 교회를 업신여기고 빈궁한 자들을 부끄럽게 하느냐
내가 너희에게 무슨 말을 하랴 너희를 칭찬하랴 이것으로 칭찬하지 않노라

 

 

고린도전서 11장 22절 내용은 사도바울이 유월절 성만찬을 합당하게 먹고 마시지 않는 자들을 책망하는 장면입니다. 당시 사도바울과 예수님을 믿던 성도들이 다녔던 교회 이름이 하나님의 교회임을 알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역사 -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이 자기 피로 세우신 교회이다

 

그렇다면 이름만 하나님의 교회면 다 하나님께서 세워주신 교회라고 할 수 있을까요?

2000년전 예수님께서 세워 주신 하나님의 교회는 무엇으로 세워졌을까요?

 

 

 

 

예수님께서 친히 세워 주신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의 피로 세우신 교회입니다. 이름만 하나님의 교회이고 하나님의 피로 세워진 교회가 아니라면 예수님께서 세워 주신 교회가 아닙니다.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 교회에는 하나님의 피가 담겨 있습니다. 성경에서 말하는 '하나님의 피'는 무엇일까요?

 

 

출애굽기 34장 25절
너는 내 희생의 피를 유교병과 함께 드리지 말며 유월절 희생을 아침까지 두지 말지며

 

여기서 '내'는 하나님이십니다. 그렇다면  여기에서 하나님의 희생의 피는 무엇을 가리킵니까? 유월절 희생의 피, 즉 유월절 양의 피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유월절 양의 피를 하나님의 피라고 강조해 놓으셨습니다. 신약시대에 와서도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피로 새언약 유월절을 세워주셨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제자들과 유월절을 지키시면서 유월절의 포도주를 뭐라고 하셨습니까? 나의 피, 즉 성자 하나님이신 예수님의 피라고 하셨습니다. 구약시대나 신약시대나 하나님의 피가 담겨 있는 진리는 유월절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자기 피로 사신 교회 안에는 반드시 유월절 진리가 있어야 합니다. 유월절 진리가 없는 교회는 결코 하나님께서 자기 피로 사신 교회가 될 수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친히 세워주신 교회는 이름은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하나님께서 친히 세워주신 교회에는 유월절 진리가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역사- 하나님의 교회가 무너지다

 

오늘날 하나님의 교회는 2000년전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 교회와 동일한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고 있으므로 시온이라고도 부릅니다. 

 

 

 

 

하나님의 절기는 초대 교회 사도들과 성도들에 의해 절기가 잘 지켜지다가 사도시대 말경부터 차츰 변경되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러다 급기야 마귀에 의해 새 언약의 모든 절기가 다 폐지되고 중세 종교암흑세기가 되고 말았습니다. 성경에는 이런 일이 있을 것까지도 예언되어 있습니다.

 

 

 

 

'때와 법을 변개코자 할 것이라'고 하셨는데 여기서 '때'에 대해 난하주를 살펴 보시면 '절기'라고 되어 있습니다. 즉 하나님의 유월절과 같은 절기들이 변개될 것이라는 예언입니다. 이러한 성경의 예언에 따라 유월절 진리는 AD325년 니케아종교회의에서 폐지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에 하나님의 피가 담긴 유월절 진리가 없다면 더 이상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라고 할 수 없습니다. 성경은 몇천년 전부터 하나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교회가 무너질 것과 또한 다시 재건될 것까지 예언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역사- 하나님의 교회 재건되다

 

하나님께서는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초대 하나님의 교회의 절기들이 하나하나 사라져서 시온이 황폐해지고 광야 같이 될 것을 성경을 통해 예언해 주셨습니다. 그런데 한번 황폐해지고 무너진 시온이 영원히 무너것진 채로 있는 것이 아니라 다시 위로를 받고 광야는 에덴 같고 사막은 동산 같이 될 것이라는 예언도 하셨습니다. 이는 무너진 시온이 다시 재건 될 것을 예언한 것입니다. 

성경은 말일에 하나님의 교회가 재건 될 것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성경의 말일은 우리가 살아가는 성령시대입니다. 

성령시대에 하나님의 전의 산인 시온산 즉 시온으로 많은 민족들이 몰려 갈 것이고 하나님께서 친히 율법을 가르치실 것이라 예언하셨습니다. 이는 시온이 다시 재건 된다는 뜻입니다. 시온이 무너지고 황폐해진 채로 있다면 많은 민족들이  몰려가지 않을 것입니다. 하나님의 절기가 다시 지켜짐으로 시온이 재건 될 것을 예언한 것입니다. 이러한 예언에 따라 오늘날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교회가 바로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의 예언에 따라 두번째 이 땅에 임하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친히 세워주셨습니다. 안상홍님은 성경이 예언하고 증거하는 시온을 건설하신 하나님이십니다. 

 

 

+ Recent posts